제 4회 탈봇 가정사역세미나

FamilyMinistryConference_email (1)

탈봇신학교화 함께하는 제 4회 가정사역 컨퍼런스

‘제4회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가정사역 컨퍼런스’가  2014년 1월 18(토)  8:30AM – 5:30PM에 목회자, 선교사, 사모, 상담분야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탈봇 신학교  비즈니스 빌딩(13800  Biola Ave, La Mirada, CA90639)에서 열린다.  세미나 강사는 다음과 같다.

이 분야의 선구자 이고  학교 원로교수인 노만 라이트 박사는 가정사역 개척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장애 아들과 사별, 사랑하던 아내의 투병과 사별, 그리고 재혼을 거쳐 그의 인생 전체의 경험을 통한 하나님의메세지를 76세의 노령에도 불구하고 아름답게 전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트라우마가 가정에 미치는 영향에대해 강의하게 된다.

탈봇의 신약학 교수인  벤신교수는 20년간 탈봇에 재직하였고, 목사, 선교단체 지도자로서 UCLA, 탈봇 신학교를 졸업하였다.  아내와 두 아들과 함께 살고 있으며, 하나님의 사람의 경건훈련에 대해 강의하게 된다.

렉스 존슨 교수는 목회학 박사과정 교수로 제직하고 있으며 갈등의해결에 대해 다루게 된다. 마지막으로  임상심리학자인 써니송 교수는 분노조절을 위한  심리 정서적 접근 등에 대해  강의하게  된다.

통역이 있으며, 탈봇신학교에서 발급되는 수료증이 주어진다. 신학생장학혜택이 있으며  등록은 1월 10일 까지는 $50이고  그 이후는 $70이다.  문의는  714-287-2458 로 하시면 된다.

Be the first to comment